시스코, '에어버스 디펜스&스페이스'와 손잡고, 항공우주와 방위 부문 협력!

 

시스코는 지난 6일 에어버스의 방위산업 계열사인 '에어버스 디펜스&스페이스(Airbus Defence and Space)'와 글로벌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습니다.

 

이를 통해 시스코의 IT, 네트워킹 및 통신 제품과 에어버스 디펜스&스페이스의 항공우주 및 방위 업계에 대한 지식을 교류함으로써 각 사의 경쟁력을 향상시킨다는 것입니다. 또 두 회사의 협력으로 전세계 영업력이 강화됨은 물론, 글로벌 및 국가 단위의 공동 시장진입까지 가속화되겠죠?

 

시스코는 에어버스 디펜스&스페이스에 네트워킹 기술과 설계, 엔지니어링 및 전문기술과 네트워킹 장비, 인프라 등을 두루 제공할 예정입니다. 그 뿐만이 아닙니다. 에어버스 디펜스&스페이스의 글로벌 영업 및 엔지니어링 부서는 시스코 세일즈 엑스퍼트(Cisco Sales Expert)나 시스코 버티컬 솔루션즈 아키텍트(Cisco Vertical Solutions Architect)와 같은 시스코 영업 및 교육 프로그램까지 이용할 수 있게 된답니다. ^^

 

에어버스 디펜스&스페이스는 시스코 글로벌 스페셜티 인티그레이터(Cisco Global Specialty Integrator)로서 고품질 네트워킹 서비스가 요구되는 지역 어디서나 자사 시스템과 솔루션에 시스코 기술을 내장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. 또한 에어버스 자사가 보유한 전문 기술을 활용해 시스코의 특정 네트워킹 기술 및 신규 솔루션 개발에 협력할 수도 있고요.

 

각자가 갖고 있는 전문 분야의 지식과 솔루션, 전세계 영업 협력에 이르기까지 두 기업의 만남은 다방면에서 시너지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지 않을 수 없겠죠? ^^

 

이에 에어버스 디펜스&스페이스측은 양사의 기술과 전문지식을 이용함으로써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, 시스템 통합 업체 및 IT 리더로서의 전략까지 강화할 수 있을 것에 대해 기대를 나타냈답니다.

 

또 시스코 웬디 마스(Wendy Mars)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그룹 부사장은 “시스코의 다양한 역량과 기술로 양사가 방위, 사이버보안 및 위성 통신 업계에서 경쟁력 있는 혁신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”말했습니다.


시스코와 에어버스 디펜스&스페이스가 적극적인 협조에 나섰으니,
한층 발전된 보안시설과 위성 통신기술을 만나볼 날이 머지 않은 것 같죠?
만물인터넷으로 달라질 새로운 세상이 더욱 기대됩니다! ^^

 

시스코와 에어버스 디펜스&스페이스의 협력 소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.